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중앙포토] 콜라에도 카페인이 들어있다.
2022년 3월부터는 내연기관차 생산을 전면 중단하고 전기차 생산에만 전념하고 있다.영업이익 등에서도 조만간 테슬라를 넘어 명실상부한 세계 1위 전기차 기업에 등극할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 지난해 12월에만 34만 대 판매BYD는 지난해 4분기에 순수 전기차(BEV) 52만6409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5배가량 늘어난 수준이다.● 정책 지원-쉬운 배터리 조달도 한 몫중국 당국의 전기차 산업 육성 의지와 대규모 재정 지원도 BYD의 성장세에 날개를 달아주고 있다.
이 추세가 유지되면 BYD가 연간 판매량.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BYD의 순수전기차 판매가 분기 기준 테슬라를 처음으로 추월했다며 전기차 업계의 (순위) 지각 변동은 피할 수 없는 추세라고 분석했다.
같은 해 3분기(7~9월)에는 BYD가 43만2000대.
크게보기뉴시스중국의 ‘전기차 굴기(崛起)가 무섭다.그런데도 디카페인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 와 혼났다는 경험담이 들린다.
금연하거나 연초 대신 전자담배로 바꿀 경우 약물 대사 효소 활성도 다시 원래 수준으로 내려온다.점심에 마신 커피 속 카페인이 저녁이라고 몸에서 전부 빠져나간 상태가 되는 건 아니다.
하지만 1잔에 5~10㎎에 불과하다.카페인의 혈중 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드는 데는 보통 4~6시간이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