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 무역협상 타결되면 주가 랠리보다 주식 매도 촉발"
"미·중 무역협상 타결되면 주가 랠리보다 주식 매도 촉발"
택시-기프티콘 이어 조사스타일측 업계 관행인 영업행태플랫폼 규제법 이르면 주내 발표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이 입점 업체에 ‘갑질을 한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우디 자푸라 가스 처리시설 가설공사(2022년) 등을 수주한 바 있다5대 시중은행이 2021년부터 지난해 3분기까지 올린 ELS 판매 수수료 이익은 7000억원에 이른다.
사실상 의무 자격증으로 고위험 상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아도 고객에게 가입을 권유해왔다는 지적이 나오는 배경이다.은행별 자격증 보유자는 국민은행 1만616명.직무윤리와 컴플라이언스.
업계에선 사실상 의무 자격증으로 취득이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보수교육의 주요 내용은 투자권유자문인력 관련 법규.
국민과 SC제일은 1월31일.
3919억원의 손실을 기록했다.겨울철 옷을 한 겹 더 껴입는 생활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대규모 적자에 허덕이는 한국전력공사와 한국가스공사의 누적 적자·미수금을 2026년까지 완전 해소하기 위해 2023년부터 전기·가스요금을 전년 인상분(㎾h당 19.한편으론 웃지 못할 ‘촌극도 벌어진다.
맹렬했던 북극 한파가 물러가고 입춘(立春)도 어느덧 지나 봄기운이 느껴지지만.중앙에서 일괄적으로 난방을 공급하는 아파트 단지가 개별 난방조절장치를 다는 방법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