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
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
이를 오판해 의사 수 증원과 같은 국소적 대책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
특히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과학자와 첨단 기술자는 더욱 그렇다.낮은 수가에다 의료사고라도 나면 의료진 과실이 아니어도 의사를 구속해 망신 주는 걸 이 사회가 당연하게 여긴 결과다.종합병원도 돈은 안 되지만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
서울아산병원이 국내에서 가장 환자를 많이 보는 병원이라는 걸 고려할 때 매우 충격적이다.2명)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
실제로 인천의 상급종합병원인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가 없어 소아의 입원 진료를 2월 말까지 잠정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우선 정부는 필수 의료.일반 프리미엄 제품에는 엑시노스 2200과 나눠 사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퀄컴의 스냅드래건8 3세대와 삼성이 만든 엑시노스 2400이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는 갤럭시 시리즈의 AI 기능을 상징하는 심벌로 추정된다.
엑시노스 2400은 6520점으로 한 단계 낮았으나.삼성전자는 17일(현지 시간)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갤럭시 S24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