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4분기 실업률 4.3%로 반등…키위달러 급락(상보)
뉴질랜드 4분기 실업률 4.3%로 반등…키위달러 급락(상보)
김동호 경제에디터 김대중·노무현·문재인으로 이어진 진보 정부에서 안보 성적도.
이 흐름만 봐도 경제는 보수·진보라는 이념보다는 실용이 먼저였다.김대중 정부는 국가 부도위기 상황을 잘 관리했고.
‘안보는 보수 정부가 잘한다 ‘경제는 보수 정부가 낫다는 조작된 신화에서 이제는 벗어날 때가 됐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안보 역시 좌우를 가를 게 아니다.03초 진실을 찾는 남자스시 좀 쥔다 하면 그곳 출신맛 보장된 파인다이닝 찾는 법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더 중앙 플러스팩플몇초만에 내 돈 털리고 싶니‘네페 결제 땐 와이파이 꺼라獨 모빌리티 스타트업 양성소의족·의수 업체는 왜 받았나?쟤 일 잘해? 대놓고 묻는다채용 스펙 된 음지의 데이터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세계 최초 ‘먹는 대장암약 코앞15년 배당왕 ‘K바이오주 어디대박 바이오주 미리 사둘까브루스 윌리스에 주목해라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
전두환 정부는 고물가를 잡아 지속 성장의 길을 열었고.노태우 정부는 북방외교를 통해 한국 기업의 시장을 공산권까지 넓혔다.
장기간 초저금리였던 때라서 모든 경제주체가 금리 부담 없이 돈을 쓸 수 있었다.
유일하게 버티고 있는 반도체 역시 중국의 토종 반도체가 덩치를 키우면서 초격차의 위상이 계속 흔들리고 있다.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이들과의 열린 만남과 소통이 만든 힘이다.
그 먼 길을 함께 가야만 한다.송인한 연세대 교수·사회복지학.
우리보다 낮은 나라는 튀르키예·멕시코·콜롬비아뿐이다.사회적 자본으로서의 사회적 신뢰와 재난 극복 사이의 관계에 대한 미국 하버드대 이치로 가와치 교수와 리사 버크먼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