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인력난 해소 돕는다"…한국디스플레이협회, 채용박람회 개최
"산업 인력난 해소 돕는다"…한국디스플레이협회, 채용박람회 개최
여야가 청와대 사수대와 대통령 공격조로 나뉘어 불모의 흥분 상태를 반복하는 ‘정치 없는 싸움이었다.
정치 초년생 윤 대통령의 자기 정치만 부각되고 ‘민주적 갈등 해결의 기제인 본연의 정치는 없다는 지적도 들린다.시설 투자에 대한 세액공제도 경쟁국에 뒤지지 않는다는 보도설명 자료를 냈다.
서경호 논설위원 정부의 공식 조직과 체계가 작동할 수 없게 만드는 ‘사설(私設) 정부였다.대통령실과 부처 간의 소통 실수 정도로 여길 일이 아니다.반도체 시설 투자 세액공제율을 배터리 등 국가전략기술과 함께 6%에서 8%로 올리겠다는 정부 안이 나온 건 지난해 7월 기획재정부가 세제개편안을 발표할 때다.
정부 위원회에서 얼마든지 다양한 대안이 검토될 수 있다.이상 조짐은 지난해 6월 주 52시간 개편을 둘러싸고 나타났다
미국은 광학장비인 섀도 캠을 다누리호에 탑재함에 따라 달 남극 지방의 모든 자료를 얻을 수 있게 됐고.
마오쩌둥은 미국에 유학 중이던 과학자 첸쉐썬(錢學森)을 귀국시켜 양탄일성(兩彈一星).16일 서울 종로세무서 직원이 연말정산 신고안내 책자를 정리하고 있다.
연말정산은 1년간의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국세청 제공 셰어하우스 이용자도 세대주와 월세를 나눠서 부담하는 경우 각 부담액에 대한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월세 이체 내역 등 지출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