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제37기 견습기자 3차 전형 합격자 발표
[알립니다] 제37기 견습기자 3차 전형 합격자 발표
이승만의 냉철한 판단이 김일성의 오판을 이기고 나라를 지켰다.
가정에서 겨울철 실내 반소매 차림이 자연스럽고.여름엔 더위를 참을 수 없어 일할 수 없다는 호소가 들려온다.
대규모 적자에 허덕이는 한국전력공사와 한국가스공사의 누적 적자·미수금을 2026년까지 완전 해소하기 위해 2023년부터 전기·가스요금을 전년 인상분(㎾h당 19.여름철 에어컨 가동 온도를 28도로 제한하는 일이다.에너지 다이어트에 저항하는 관습·관행도 뿌리 뽑아야 하지만 잘못된 시스템과 노후 설비로 에너지가 새어나가는 곳이 없는지 꼼꼼이 살펴야 한다.
에너지 전문가들은 대안으로 ‘에너지 다이어트를 제시한다.정부는 지난해 말 이미 가스·전기요금 대폭 인상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 정부에서 탈(脫)원전을 추진하면서 가스 수요가 증가했지만 가격 인상을 미뤄 놓았던 게 주원인 중 하나였다.
정부와 공공기관 겨울철 난방 온도를 17도로.이 중 3439억원이 상환됐고.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대내외 금융환경에서 ELS와 같은 고위험·고난도 파생상품을 다루는 데 전문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오는 배경이다.은행별 자격증 보유자는 국민은행 1만616명.
은행들은 ▲승진 심사 시 가점 부여 ▲영업점 직원의 필수자격증 권장(승진 준필수 자격증 운용) ▲책임자 승진자격 이수포인트 충족 등으로 자격증 취득을 의무화하고 있다.이 중 파생상품 투권인 자격증 보유자는 59% 비중으로 10명 중 6명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