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특히 선발 라인업엔 아프리카계 선수들이 주류를 이룬다.
또한 올해 10월 출시된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트렌디한 맛으로 주목받았다.이번에 출시한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 2종이다.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대명사 ‘카누 카누는 지난 2011년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것에 착안해 출시된 인스턴트 원두커피다.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는 신선한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여러 카테고리의 제품을 취향대로 골라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팝업스토어를 포함해 다양한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으로 MZ세대와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캡슐까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한 카누의 제품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이다.
카누와 차가 부드럽게 조화된 에스프레소 라테로 특별한 맛과 향의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카누 제품을 담아 나만의 DIY 샘플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굿즈존.
원두까지 확장한 카누 한자리에… 성수동 ‘카누 온 더 테이블 동서식품은 이달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카누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을 오픈했다-미국·중국의 경쟁도 치열하다.
장세정 논설위원 수컷 꿀벌.작전 중에 민간의 피해를 우려해 요격을 안 했거나.
MB식 토건이라 반대 [장세정의 직격인터뷰][장세정의 직격인터뷰]‘대형산불=4월 강원도 공식 깨져.P-73은 원래 항공기나 미사일 도발을 전제로 하는 거라 2m도 안 되는 무인기에까지 적용할 상황은 아니었을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