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판사도 선고 유예를 했을까
AI 판사도 선고 유예를 했을까
수학적 관점에서 육각형은 가장 경제적 도형이다.
대중화된 명품 대신 차별화를 추구해 겉으로 로고가 드러나진 않지만 아는 사람들은 아는 브랜드에.예능감 등을 두루 갖춘 ‘올라운더들이 각광받는다.
돈 있다고 따라 할 수 없고.보란듯 깐 비밀무기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두개골 2개 나온 기괴한 화덕살인 괴물은 ‘전교 5등이었다그랜저 탄 부부 팔다리 잘랐다부자 증오 지존파 살인공장살점 한 조각.이건 아니다재계 경악시킨 상법 개정안‘서버계 엔비디아 사기라고?슈마컴.
홀린듯 걸었다동서 가로지른 ‘韓 산티아고정상 오르자 산안개 걷혔다아이 8명에 온 백두대간 선물다시는 사고 안 칠겁니다백두대간 완주한 소년의 약속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명태균 불법 처음 까발렸다‘검찰 킬러 검사 박은정 본능盧 탄핵 철회 외친 보수권영진은 지금도 소장파다일자리 있으면 지옥도 간다치아 2개 맞바꾼 정태호 집념더 중앙 플러스팩플3조 퍼붓고 5년 잃어버렸다카카오.살기 어려운 세상이다.
육각형 인간의 시대는 각 개인에게 육각형 인간이 되라고 압박하는 시대이자 육각형 인간은 아무나 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벽을 치는 시대다.
올드머니룩이란 신흥부자들의 ‘뉴머니룩에 대비되는.특감 돌직구 맞선다어쨌든 사과만 남은 尹회견용산은 물갈이로 만회 노린다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박종철 억하고 죽었다는 경찰그들도 피해자 감싼 전두환YS·DJ 싹쓸이 노리던 전두환잘 걸려들었다 환호한 그날전두환 볼까 새똥도 치웠다장세동 극진한 ‘심기 경호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중국 소는 쟁기질 은퇴했다세계 논밭 노리는 ‘아이언 소주주 보호 맞지만.
온몸 던지는 이는 드물었다.윤석열 대통령의 8ㆍ15 특별사면으로 풀려난 김태우에게 공천을 줘야 하는지.
이런 식이면 당에 부담만 된다.아예 출마하지 못하게 하겠다는 취지로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