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굴욕…PSG 복귀 후 첫경기, 국내 중계자막서 사라졌다
이강인 굴욕…PSG 복귀 후 첫경기, 국내 중계자막서 사라졌다
늘 생활고에 시달리고 가족에게 괴롭힘당하는 악몽을 꿔 정신과 치료를 받습니다.
사진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아파트 단지.[안장원의 부동산 노트] #취득세 완화 개정 국회 통과 무산 #공약했던 1주택자 완화도 무소식 #부담 낮춘 보유세와 불균형 심해 #거래세 인하로 거래 문턱 낮춰야 2주택자가 돼 세금이 늘겠지만 정부의 세제 완화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김종필 세무사는 정부 발표를 믿고 집을 샀다가 아직 변함없는 취득세에 난감해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말했다정재훈약사·푸드라이터.정재훈 약사·푸드라이터 콜라나 디카페인 커피를 마셔도 잠이 안 올 수 있다.
그런데도 가끔 콜라를 마시고 잠을 설친다.피자·치킨 같은 음식을 먹을 때는 식사 중에 마시기도 한다.
저녁 6시에 처음으로 커피 한 잔을 마신 것과 비슷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양이다.
카페인의 혈중 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드는 데는 보통 4~6시간이 걸린다.10억원 주택을 매수하는 데 들어가는 1주택자 취득세가 3300만원으로 30년 치 재산세보다 더 많아지게 됐다.
1주택자는 세제 완화에서 홀대받는 기분이다.조정대상지역 2주택자 세율을 8%에서 기본세율(1~3%)로 낮추고.
다주택자보다 1주택자 더 홀대? 시장은 혼란에 빠졌다.지방에 사는 김 모 씨는 지난 1월 서울 송파구 아파트를 사기 위해 계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