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홍해 사태에 유가 리스크…물가 3% 다시 넘을 수도
4홍해 사태에 유가 리스크…물가 3% 다시 넘을 수도
오히려 공군 경공격기만 추락했습니다.
지역별로는(7월 기준) 서울(3.정부는 2020년에 의대 정원을 4000명 늘리는 방안을 내놨지만.
5명)은 양호한 편이나 경북(1.7% 증가한다고 설명했다.필수의료 전공의를 원활하게 수급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연구·검토돼야 한다.
다만 단순히 정원만 늘릴 게 아니라 일정 기간 지방근무를 전제로 한 공공의대 설립을 검토하고.[뉴스1] 최근 교육부가 의과대학 정원 확대를 보건복지부에 요청했다.
2020년 기준 인구 1000명당 임상의사 수(2.
그러나 의료 접근성이 높은 주된 이유는 건강보험 체계가 잘 돼 있는 덕분이지 의사 수가 많아서가 아니다.금융당국은 ‘태영건설발 위기가 건설업계와 금융사로 전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채권안정펀드(채안펀드)의 규모를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태영건설을 유동성 위기로 몰고 간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보증 채무는 9조1000억 원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금융당국 관계자는 매일 태영건설과 관련된 시장의 자금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면서 시장 상황에 따라 추가 대책을 강구할 것이라고 했다.
워크아웃이 진행되기 위해선 기업구조조정촉진법(기촉법)에 따라 채권단 75%의 동의가 필요하다.규모가 작은 시행사가 금융사에서 받은 대출에 대해 시공사인 태영건설이 보증을 선 규모는 9조1819억 원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