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특별법' 협치
'이태원 특별법' 협치
공공 영역의 필수 중증 의료를 이끌 국가중심병원이 필요하다.
어쩌면 이번 전술핵 논쟁을 보는 북한으로 하여금 한국에 전술핵이 있다고 믿고 그에 대비하도록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한국이 재래식 무기에서 지닌 우위를 상쇄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북한이 핵무기 개발에 열을 올리는 이유는 핵무기가 주한미군과 한국군에 심각한 위협이 될 것이고.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실제로 전술핵을 보유하느냐 여부보다는 북한이 그렇다고 여기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하지만 여기에는 리스크가 따른다.
북한의 유일하고 실질적인 군사력 우위라고 볼 수 있는 핵무기가 무력화된 상황에서는 한반도에 무력 충돌이 발생하면 아마도 북한 정권의 패배이자 재앙으로 끝날 것이다.북한은 수년간 군사력을 숨기고 의도적으로 혼선을 야기해왔다.
북한뿐만 아니라 중국 간첩들은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혈안이 될 것이다.
윤 대통령 전술핵 언급 주목할만 보유론만으로도 북핵 억지 효과 미국의 사전동의 받는 것이 중요에버라드 칼럼 삽화 전술핵을 보유한 한국은 북한 위협에 위협으로 맞설 수 있다.대장동ㆍ성남FC 등 이 대표가 받는 혐의는 민주당하곤 상관도 없는 일인데 마치 당 전체가 이 대표 변호를 맡은 로펌처럼 움직인다.
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도 세 명 중 한 명(33.여야 모두 당권 유지를 위해 골수 지지층하고만 소통하기 때문에 벌어지는 현상이다.
어쩌면 더 심각한 수준일지 모른다.내년 총선의 향배는 20~30대 중도층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