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장병원' 특사경 도입, 올해도 국회 통과 불투명
'사무장병원' 특사경 도입, 올해도 국회 통과 불투명
카톡에 보냈다아들 기겁한 아버지의 실수피로 없애려다 당뇨 온다3시간 늦게잔 ‘주말 꿀잠 배신수면제 먹으면 치매 걸린다?불면증에 대한 오해와 진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가 걸렸다는 병틱 증상.
시작은 1996년 11월이었다.보고서는 물가 상승을 반영하지 못하는 혼잡통행료를 원인으로 지적했다.
둘째 달은 양쪽에서 통행료를 면제한다.터널 공사비는 통행료 수입으로 충당하기로 했다.서울시는 지난달 1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남산 터널 혼잡통행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
이제라도 서울시는 교통 정책의 방향을 분명히 해야 한다.많은 비난을 받겠구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물가 상승을 고려하면 자가용 이용자에게 실질적으로 요금 인하 혜택을 준 셈이다.
차량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더 비싼 통행료를 물리자는 뜻이다.내가 추구하는 경제학은 이론적 다원주의다.
이기주의자보다 독선주의자가 더 위험하다고 썼던데.세금 낸 만큼 기업 활동하기 좋은 나라.
정태인 당시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위원(나중에 청와대 국민경제비서관을 지냈다)이 스티글리츠를 잘 아는 내게 부탁했다.수도권 집중을 줄여 지역에서도 물류가 편하고 좋은 인재도 구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