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
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
자본금 500억원이 넘는 회사는 공인회계사의 외부감사도 의무적으로 받아야 한다.
재산세 등 세금 부담이 없다.재배용 선반을 쌓아 올린 형태다.
농식품부는 상반기(1∼6월) 안에 지자체의 자투리 농지 개발 수요 신청을 받아 타당성을 검토한 뒤 해제 절차를 밟을 계획이다.수직농장은 농산물을 기르는 시설로.토론회에 참석한 윤석열 대통령은 12개 부처와 지방자치단체의 농지 이용 규제의 종류가 무려 336가지에 달하고 있다며 전수조사해 시대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는 낡은 규제는 신속히 개혁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달 9일 DSR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하는 방안을 연내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는데.박진백 국토연구원 박사는 가계부채가 위험 수준에 올라온 것은 맞지만.
여기에 전세 수요의 월세 전환이 가속화하면 월세가 가파르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전세 보증금의 80∼9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보니 보증금을 끼고 집을 사는 ‘갭투자도 성행했다.이처럼 노조의 회계 투명성은 국가마다 제도적으로 약간 다른 측면은 있지만.
노조의 회계 투명성이 노동자의 권익 증진에 필요하다고 보기 때문이다.총자산 가액이 5억원 이상인 공익법인은 공인회계사 등의 세무 확인 및 회계감사도 받아야 한다.
회계감사를 할 수 있는 회계감사원을 두고 있지만.일정 규모 이상 노조의 회계감사원은 공인회계사 등 외부전문가로 지정해 독립성·전문성을 갖고 실질적인 회계감사를 진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