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
"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
그때와는 달라진 집권 여당이 되길 바란다.
실사 위한 절차 돌입 14일 금융권과 금융당국에 따르면 태영건설 주채권은행인 KDB산업은행은 회계 업계 등에 실사 법인 선정을 위한 제안서(RFP)를 발송했다.태영건설 워크아웃이 공식 확정된 12일 만난 태영건설 직원들은 워크아웃 개시에 대해 희망과 우려 섞인 복잡한 속내를 드러냈다.
문제없다고 여러 번 말씀드렸어요.태영건설에 직접 대출을 내준 ‘주채권단과 개별 PF 사업장에 대출한 ‘PF 대주단 중 누가 자금을 지원할지도 관건이다.● 경영 정상화 위한 우선 과제 3가지 크게보기가장 시급한 문제는 전국 60여 개에 이르는 PF 사업장에 대한 구조조정이다.
태영건설은 부도라는 최악의 사태는 피했지만.잠시 힘든 것일 뿐이라며 보안 게이트 안으로 들어갔다.
태영發 건설 위기 지난달 8곳 부도난 건설업계 남의 일 아냐윤세영 태영 창업회장 뼈를 깎는 노력…이제 공은 우리에게태영건설만? 연초부터 건설사 2곳 부도…PF발 위기론 더 커졌다 구독 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지만 하루빨리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 졸업해야죠.대학 시스템 등 교육 생태계 전반을 개혁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조영태서울대 교수·인구학.3대 개혁 중 교육 개혁은 교육의 공급자가 아니라 수요자인 미래 세대의 양적·질적인 특성을 고려해서 추진되어야 한다.
정년 연장이 실행되어야 하는 시점인데.정년연장을 포함하는 노동개혁은 고용노동부가 담당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