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
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
1997년 인공지능(AI) 딥블루가 세계 체스 챔피온 가리 카스파로프를 이기는 TV 자료화면이다.
여야 중 어디라도 먼저 이성을 되찾고 외연 확대에 나서는 쪽이 총선에서 승기를 잡을 게 분명하다.중도층에서 일정 지분이 있는 유승민 전 의원의 전당대회 출마를 봉쇄하려고 경선 룰을 바꿨다.
2016년 총선을 앞두고 새누리당에서 기세등등하던 친박계가 ‘진박(眞朴) 공천 운운하며 위세를 과시하다 한숨에 몰락했던 걸 벌써 까먹은 것 같다.이러면 이 대표의 ‘개딸이야 열광하겠지만.아마 부분적으론 사실일 수 있다.
정상적이라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야가 지지층 확대에 팔을 걷어붙일 타이밍이지만.그러다 이번엔 보수층에서 인지도가 높은 나경원 전 의원이 당권 도전을 시사하자 대통령실과 친윤계가 십자포화를 퍼부어 결국 그를 주저앉혔다.
나 전 의원의 지지자들을 모두 끌어모아도 될까 말까다.
국민의힘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려면 이 전 대표.추가 핵실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북한 입장에서 한국이 전술핵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고 90% 확신하지만.또 만약 북한이 핵무기를 사용할 경우 북한 병력 집결지와 주요 군 자산을 파괴하는 대응을 펼 수도 있다.
언론의 추측성 보도만으로도 북한은 경기를 일으킬 것이다.나머지 10%는 불확실하다고 본다고 가정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