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
손경식 CJ그룹 회장과 구자은 LS그룹 회장 등 재계 일부 인사도 참석했다.
업계 관계자는 고도화된 AI를 접목해 보다 일상 생활에 밀착하고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똑똑한 가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현대차가 행사에 참석해 부스를 차리는 것도 2년 만이어서 어떤 기술을 새롭게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공지능(AI)이 식재료를 관리해주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플러스.업계 관계자는 모빌리티에서 SDV(소프트웨어중심 자동차)는 이미 대세가 된 큰 흐름이라고 했다.CES 주관사인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의 게리 셔피로 회장도 10월 국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내년 CES를 관통하는 핵심 키워드를 AI와 지속 가능성이라고 꼽았다.
삼성전자 제공삼성은 보다 진화된 AI 기술을 바탕으로 핵심 슬로건인 ‘초연결 생태계를 어떻게 구현할지 주목되고 있다.설에 AI로 만나보세요 구독 박현익 기자 beepark@donga.
롯데그룹은 신동빈 회장의 장남인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이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 구간 소득이 전체 근로소득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재난도 온정도 국적과 빈부를 가리지 않기에.
국민은 14년째 전쟁에 시달리고 있다.설상가상으로 2006년부터 기후변화에 따른 가뭄이 수 년간 옥토를 덮쳤다.
8배 크기 나라에서 사회주의 정권이 수립·운영되는 와중에 쿠데타.2위 베네수엘라(460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