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법무부, IT 공룡 기업에 대한 광범위한 반독점 조사 새로 착수
美 법무부, IT 공룡 기업에 대한 광범위한 반독점 조사 새로 착수
사용후핵연료 처리는 미래 세대를 위해서도 차질 없이 반드시 이뤄내야 하는 시대적 과제다.
공정위 서울지방사무소 관계자는 조사 중인 사건에 대해서는 언급할 수 없다면서도 법 위반 사실이 있다면 공정하고 엄중하게 다룰 것이라고 했다.이 경우 카카오스타일 등 관련 시장 점유율이 높지 않은 계열사는 규제 대상에서 빠지게 된다.
자사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동안 입점 업체가 에이블리.동아일보 단독 합참 이전하는 수방사에 ‘전략사도 설치… 北 집중타깃 우려 문경 화재 공장.경쟁 행사 참여 막아공정위.
경쟁사 등의 신고를 받아 카카오스타일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게다가 카카오처럼 계열사가 많은 그룹은 모든 계열사가 제재 대상에 포함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삼성을 비롯한 스마트폰 제조사에 안드로이드 탑재를 강요한 구글이 2000억 원대 과징금을 무는 등 국내외 대형 플랫폼들이 대거 제재를 받았다.
5곳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조봉암은 농지개혁을 봉건적 사회조직을 근대적 자본주의 제도로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국회 속기록)으로 규정했다.
불평등이 확실하게 완화된 것이다.미래세대의 고통을 줄이려고 현 세대의 지갑에 손대는 건 정치적 자해(自害)행위다.
1950년 시행된 농지개혁법은 경작 농민이 수확량의 30%씩 5년간 상환하면 지주로부터 소유권을 넘겨받도록 했다.그는 헌법 제정 당시 이승만이 주장한 대통령 중심제를 독재의 폐단이 염려된다고 결사 반대한 정적(政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