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승 20패… 프로스포츠 최저 승률 위기의 페퍼저축은행
1승 20패… 프로스포츠 최저 승률 위기의 페퍼저축은행
A는 과거 아프리카TV 등 다른 인터넷방송 플랫폼에서 과도한 리액션·타 BJ(인터넷방송 진행자) 비방 등을 이유로 ‘영구정지 조치를 여러 차례 받은 이력이 있는 스트리머다.
하지만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유가가 오르고 세계 경제가 휘청이자 미국은 사우디에 손을 내밀었다.실리를 쫓는 외교는 가치를 잃어버리기 십상이다.
유교적 의리와 가치를 위해 명을 도울 것이냐.물론 권위주의 국가 내부의 인권 문제 등에 대한 정당한 비판은 필요하다.일본에 이어 한국마저 전적으로 미국 편에 선다면 한미일 대 북중러의 가치 전선은 강화되고.
그리고 이에 따른 국력 향상 덕분이다.한국의 경제성장 엔진은 수출이지만.
미래를 알 수 없는 위험한 선택 ▶박종혁= ‘가치는 미국의 이익을 위한 하나의 명분에 불과하다.
사실 가치외교에 포섭된 국가들은 미중 갈등의 지정학적 대결에서 한 편에 선 국가들 아닌가.부산글로벌게임센터가 입주해 있는 해운대구의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건물.
11개 지역 글로벌게임센터게임회사 창업·운영 지원사업지역 맞춤한 강소게임사 육성구인난 여전…주거지원 등 필요 지난 21일 부산의 게임 개발업체 써니사이드업 사무실에서 직원들이 일하고 있는 모습.지방에 사는 청년들은 관심이 있어도 게임산업 접근성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환경이다.
4명의 공동창업자로 시작한 이 업체의 현재 직원 수는 15명이다.개발자들은 이 게임 완성본에 들어갈 새로운 기능과 캐릭터 등 새 콘텐츠를 창작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