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ursing > 반도체 망하게 하는 ‘침묵의 카르텔’

반도체 망하게 하는 ‘침묵의 카르텔’

diablo2resurrected2024-11-25 07:15:56456

반도체 망하게 하는 ‘침묵의 카르텔’

노동시장의 이중 구조 해소.

정부에 정기적으로 보고해 노동 정책에 활용하도록 해야 한다.정치적 목소리를 내는 노조라는 이유로 공익활동을 하는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볼 이유는 없다.

반도체 망하게 하는 ‘침묵의 카르텔’

총자산 가액이 5억원 이상인 공익법인은 공인회계사 등의 세무 확인 및 회계감사도 받아야 한다.노조의 회계 투명성이 노동자의 권익 증진에 필요하다고 보기 때문이다.노조에 대한 회계 투명성의 강화는 신뢰 형성을 통한 노동자와 노조의 권익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필요하다.

반도체 망하게 하는 ‘침묵의 카르텔’

5%는 노조의 회계 투명성을 바란다는 여론조사도 있다.향후 회계감사를 강화하고 회계정보 공시를 확대하기로 했다.

반도체 망하게 하는 ‘침묵의 카르텔’

노조는 회계 정보를 3년간 비치·보전하고 있는데 조합원에 공표되지만 요구가 있을 때만 열람할 수 있다.

공인회계사가 아닌 내부인도 임명할 수 있다.자포리자주 메리토폴은 남부 교통 중심지이자 크름반도의 관문이다.

지난해 2월 24일 러시아 푸틴 대통령은 충격과 공포의 전략으로 우크라이나를 사흘 만에 전광석화처럼 점령해 항복을 받아내려 했다.그러나 최근 우크라이나군의 맹공에 바흐무트와 인근 솔레다에서 러시아군 사상자가 수천 명이나 발생하는 등 러시아가 밀리고 있다.

그런 차원에서 러시아에 대한 저농축 우라늄과 가스 등 자원 의존도를 줄일 필요가 있다.나머지는 아예 신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