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하이 갤러리 >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이요원 갤러리2024-11-15 20:36:238523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말이 권력이듯 침묵도 권력이다.

‘공경하는 마음으로 듣다와 ‘몸을 기울여 듣다의 차이다.윤석열 대통령을 대표하는 태도 중 하나는 쇼하지 않겠다다.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거제해녀 기가 찼다더 중앙 플러스나는 자영업자다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국민은 국무회의나 국가 행사에서나 대통령 목소리를 일방적으로 듣는다.용산만 쳐다보지 말고 쓴소리도 하라.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그 와중에 문 대통령은 현실과 동떨어진 ‘부동산 안정론을 펼쳐 빈축을 샀다.광화문 호프집에서 시민들과 만나 맥주잔을 기울이기도 했고.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敬聽(경청)이 아니라 傾聽(경청)입니다.

팬덤 정치에 오염된 우리 정치가 어느새 이런 지경에 이르고 말았다.이 같은 이란 여성들의 투쟁을 반영하듯 올해 노벨평화상은 이란의 여성 인권 운동가 나르게스 모하마디(51)에게 돌아갔다.

네덜란드·독일은 공무원 같은 직업이나 장소에 따라 머리카락·목을 가리는 히잡을 쓸 수 없도록 했다.지난해 10월 이탈리아 로마에서 개최된 이란 여성 마흐사 아미니 추모 시위에서 한 여성이 얼굴에 페인팅을 하고 있다.

히잡을 허용해달라는 유럽 내 시위는 상대적으로 덜 조명을 받아왔다.kr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어쨌든 사과만 남은 尹회견용산은 물갈이로 만회 노린다‘트럼프 2기 위기의 尹정부기회로 만들 정신은 있나물타기 땐 정권 대재앙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