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조 순유출'…中증시 외국인 이탈 2015년 대폭락 수준
'하루 2조 순유출'…中증시 외국인 이탈 2015년 대폭락 수준
태영건설을 유동성 위기로 몰고 간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보증 채무는 9조1000억 원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맞대응으로 북한 지역에 처음 무인기를 보내 정찰 활동을 했습니다.음모 장사꾼 김어준의 퇴장[영상사설] 12년 만의 가동…신한울이 주는 교훈[영상사설]북한 정권·군 적 아냐 文 정신승리 고친 국방백서.
무인기 침투는 과거에도 있었지만 여러 대를 동시에 침투시킨 것은 처음입니다.관련기사[사설] 대담한 북한군 무인기 침투 도발.최근 우크라이나전에서 드론으로 상대방을 공격하는 새로운 전쟁 양상이 등장했습니다.
북한의 무인기 도발은 최근 미사일 개발과 맞물려 매우 우려됩니다.그러나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습니다.
24시간 대비 태세를 재점검하고 한·미 연합 대응 능력을 한층 강화해야 합니다.
중앙일보가 드리는 오늘의 사설입니다.태평양·북미(94억4891만 달러·34.
삼성물산은 2022년 6월부터 현대건설과 네옴시티의 핵심 사업인 ‘더 라인 지하를 지나는 고속·화물 철도 터널 공사를 진행 중이다.삼성물산 제공전철은 언제 개통하나요? 지난해 12월 26일 오후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킹칼리드 국제공항 터미널3과 연결된 리야드 메트로 4호선 역사.
미리 제작한 교량 상판을 설치하는 새로운 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했다.리야드 메트로의 총 6개 노선 중 삼성물산 컨소시엄은 3공구의 4·5·6호선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