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이후 여러 한국 콘텐트가 해외 OTT에서 각국 이용자의 주목을 받는 큰 물꼬를 텄다.
올봄 프랑스 칸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직후부터 전모가 궁금했다.[사진 바른손이앤에이] 물론 흥행의 상식으로 보면.
추석 극장가 상차림이 팬데믹 이후 모처럼 푸짐하고 상대적으로 새로워 보인다.사전 예매율에서 앞서고 있는 김성식 감독.넷플릭스가 공개한 윤종빈 감독의 시리즈 ‘수리남 역시 다양한 화제를 낳았다.
이후남 문화선임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재보선 날 전국 뒤덮은 ‘오빠김건희 선생님이 더 문제다유료 전문공개여사 국정개입 묵인한 용산결국 폭탄 터진 김건희 라인비서실장은 정진석 아니다?한동훈이 때린 ‘김건희 7간신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軍 오장 후손이 중위 때린다박정희 친일 진보의 코미디국내 남은 사람 모두 친일파여운형.실패한 노무현노무현 반미하면 안됩니까‘독불장군의 대통령 공부법노무현이 꿈꾼 ‘토론 공화국LIVE 국무회의? 장관들 기겁노무현 청와대 386 장악했다세상 바뀌었다 비주류 진군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하니 죄송한데 이해 못했어요국감장 빵 터뜨린 그 사투리저 털팔이를 우째야 되노경상도 사투리 ‘단디 하는 법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한강 하루 2시간 꼭 한다역마살 그녀의 30년 루틴/.
강동원 주연의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신인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 명절 대목 흥행을 겨냥해 등판하는 점에서도 그 반향이 궁금하다.
관객 드문 극장가에서 개봉을 미룬 영화가 한두 편이 아니다.관객 드문 극장가에서 개봉을 미룬 영화가 한두 편이 아니다.
도저히 일 못해요파리가 수천 마리는 있어요젊은 女와 살며 정신 나갔다돌변한 아빠.송강호 주연의 블랙 코미디 ‘거미집
아랍의 봄 시위가 중동과 북아프리카에 퍼졌을 때 이를 응원한 서방 세계의 지도자들과 달리 네타냐후는 시위의 결과로 이 지역의 정치는 오히려 후퇴할 것이라고 경고했는데 결과적으로 그의 전망이 맞았다는 것이다.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지난주 미국을 방문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캘리포니아주 테슬라 공장을 방문해 일론 머스크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