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매립지서 나온 2900만원 돈다발…주인 찾아준 '종이 한장'
쓰레기매립지서 나온 2900만원 돈다발…주인 찾아준 '종이 한장'
올해 1월 한 달에만 5대 은행이 판매한 홍콩H지수 기초 주가연계증권(ELS)에서 4000억 원에 가까운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대한민국 전체가 산유국의 꿈에 부풀어 올랐다.다양한 외교카드의 적절한 구사다.
끝까지 할 건 해야 하는 법이다.다만 그보다 3년 전인 2025년 6월부터 어느 한쪽이 종료를 통보할 수 있다.한일 공동개발 종료 앞으로 2년 여 손 놓고 있으면 일본 품으로 넘어가 난방비 폭탄 국민에 꿈은 남겨줘야 #1 나의 꿈이 출렁이는 바다 깊은 곳/흑진주 빛을 잃고 숨어 있는 곳/이 세상에 너의 모습 드러낼 때는 두 손 높이 하늘 향해 반겨 맞으리/제7광구 제7광구 제7광구 45년 전인 1978년 가수 정난이의 히트곡 제7광구 검은 진주의 가사다.
과거사 수습이 아닌 미래 먹거리 개척의 문제이기 때문이다.경우에 따라선 후쿠시마 오염수 등 일본이 아파하는 문제를 외교카드로 쓸 수도 있을 게다.
76년 박정희 대통령은 연두 기자회견에서 영일만에서 석유가 발견됐다고 발표했다.
더 현실적이고 보다 절실하다.난방비 폭탄에 한숨 쉬는 국민들에게 적어도 7광구의 꿈 정도는 남겨줘야 하지 않겠나.
7광구는 그 하나가 될 수 있다.경우에 따라선 후쿠시마 오염수 등 일본이 아파하는 문제를 외교카드로 쓸 수도 있을 게다.
기름 한 방울 안 나는 세계 5위 석유 수입국 대한민국.한일 공동개발 종료 앞으로 2년 여 손 놓고 있으면 일본 품으로 넘어가 난방비 폭탄 국민에 꿈은 남겨줘야 #1 나의 꿈이 출렁이는 바다 깊은 곳/흑진주 빛을 잃고 숨어 있는 곳/이 세상에 너의 모습 드러낼 때는 두 손 높이 하늘 향해 반겨 맞으리/제7광구 제7광구 제7광구 45년 전인 1978년 가수 정난이의 히트곡 제7광구 검은 진주의 가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