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DJ의 연합적 민주주의, 오늘날 더욱 절실
YS·DJ의 연합적 민주주의, 오늘날 더욱 절실
특히 비수도권 중소기업의 생산·현장직 인력 부족이 악화됐으며.
통합을 반대하는 두 아들도 이번 통합의 대의를 이해할 것이라고 했다.송 회장은 OCI그룹과의 통합은 차질없이 진행될 것이며.
최지원 기자 jwchoi@donga.5일 임종윤 한미약품 사장측은 (한미그룹과 OCI그룹 통합에 기여한) 라데팡스파트너스가 본격적으로 경영해 참여한 이후 신약개발 인재가 대거 이탈했다는 자료를 발표했다.케일럼엠이 보조참가인으로 등록하면서 이달 7일로 예정돼 있던 가처분 소송의 첫 심문 기일은 이달 21일로 미뤄졌다.
태화그룹의 주요 계열사에 대한 최 회장이 지분율이 압도적이라 그만큼 상속세 부담이 크기 때문이다.임 사장측은 라데팡스파트너스가 추천한 배경태 한미사이언스 부회장이 한미사이언스의 경영에 참여하기 시작한 2022년 8월 이후 약 23명의 주요 임원이 회사를 떠났다고 주장했다.
보조참가인은 원고나 피고와 이해관계가 있을 때 어느 한쪽의 승소를 돕기 위해 소송에 참가하는 사람을 말한다.
양측의 공세도 거세지고 있다.지난 정부에서 탈(脫)원전을 추진하면서 가스 수요가 증가했지만 가격 인상을 미뤄 놓았던 게 주원인 중 하나였다.
1년 전 본격화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전 세계 가스 공급이 줄면서 가격이 폭등한 탓도 크다.오래된 형광등 조명을 고효율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으로 바꾸고.
에너지 고물가 시대의 직접적 해법은 원자력발전 등 더 싼 에너지를 많이 공급하는 것이지만 당장 현실화하기는 어렵다차비 아끼자고 덜컥 기준만 올렸다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노인빈곤율 1위 국가로 가뜩이나 취약한 노인들의 사회안전망이 무너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