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트럼프의 퇴직연금 중국 주식투자 금지 지시, 경제법 위배"
中 "트럼프의 퇴직연금 중국 주식투자 금지 지시, 경제법 위배"
당시 본고사가 너무 까다로워 원성이 자자했다.
공청회라도 열어 군불을 때기도 했다.이 성적으로 어느 대학에 응시할지 알 길이 없었다.
‘중요한 현안도 많은데.절차를 건너뛰면 정당성을 부여받지 못한다.국민은 영문을 몰라 어리둥절해 하는 일이 반복돼선 안 된다.
하지만 대부분은 국민 의견을 다지고 다져 신중하게 접근하는 게 바람직하다.예전에는 주요 정책을 결정할 때 언론에 흘려 반응을 보고.
전문가와 관련 단체 의견을 듣고.
교과 밖 킬러 문항으로 수험생을 골탕 먹여선 안 된다.오세훈 시장이 지난 11일 발표한 새 교통카드는 독일에서 대중교통 활성화 효과가 나타난 ‘49유로 티켓(D-Ticket)에 착안했다.
파장이 큰 교통 정책을 전격 발표해 갈등을 촉발한 만큼 오 시장이 적극적으로 나서 경기도와 인천 주민 역시 혜택에서 소외되지 않는 길을 찾아야 한다.국토교통부가 내년 7월 도입할 예정인 대중교통 K패스(이용요금 20~53% 할인)와의 중복 문제도 함께 고민할 필요가 있다.
[뉴시스] 한 달에 6만5000원으로 지하철과 버스·따릉이(자전거)를 포함한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서울시의 ‘기후동행카드 정책이 경기도와 인천시의 반발로 발표 직후부터 불협화음이 이어지고 있다.여야 정치권이 극심한 대립으로 치닫는 가운데 차기 대선주자 후보군으로 거론되는 수도권 단체장들의 정책 협력이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