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
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
7도)보다 15도 이상 내려간 수치다.
이어 제네시스 G80 일렉트리파이드(5.최근 자동차 커뮤니티에는 김 씨와 같은 전기차 소유주들의 온갖 애환(?)이 담긴 사연이 쏟아지고 있다.
이 서비스는 자동차 운행 중 안전과 연관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현장에 자동차 전문가가 출동해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토요기획]혹한기 전기차 방전주의보겨울 주행 성능 평균 21% 떨어져… 추위에도 히터 끄고 운전할 정도‘배터리 충전 긴급 출동도 늘어… 한파 땐 한 주 만에 380% 급증본보.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셋째 주 삼성화재.
반면 감소 폭이 가장 큰 1∼4위는 메르세데스벤츠 EQA(36.1위는 롤스로이스 스펙터(1.
추운 날 전비가 악화하는 건 배터리 내부가 액체 전해질로 구성돼 있는 리튬이온 배터리의 특성 때문이다.
지난해 11월 생애 첫 전기차를 산 김모 씨(42).언박싱데이 콘퍼런스에서 이처럼 강조했다.
조현민 ㈜한진 디지털플랫폼사업본부 및 마케팅실 사장이 19일 전자상거래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련한 ‘고객의 내일을 열어주는 시간.내년엔 눈에 띄는 성과 나올 것 조현민 ㈜한진 디지털플랫폼사업본부 및 마케팅실 사장이 1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고객의 내일을 열어주는 시간.
또한 대한항공과 같이 협력하면서 항공 물류 쪽에서도 시장에 맞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전환)을 하는 것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지난해 연결기준으로 매출 2조8494억 원을 기록한 한진이 물류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2025년까지 매출을 60% 가까이 늘리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