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ra > 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janggo2024-11-23 23:37:39284

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하지만 얼마 전 학교폭력을 감싸는 듯한 라디오 인터뷰 발언으로 과거 재평가가 이뤄지고 있다

그나마 고향에 남은 사람들은 절반 이상이 거주지 불명 상태로 살아간다.이 참혹한 삶에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간) 금세기 최악 수준의 연쇄 강진이 찾아왔다.

비트코인재단 회장

세계 각국의 인적·물적 지원이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회원국인 튀르키예에 집중된다는 소식이다.심새롬 중앙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기자 시리아는 원래 축복받은 땅이었다.시리아는 유일한 민간 구호물자 공급로였던 북부 국경 일대 도로마저 이번 지진으로 다 잃은 상태다.

비트코인재단 회장

장기 독재 등 내정 혼란이 끊이지 않았다.이슬람 무장단체(IS) 결성 등의 영향으로 2011년 내전이 터졌고.

비트코인재단 회장

설상가상으로 2006년부터 기후변화에 따른 가뭄이 수 년간 옥토를 덮쳤다.

프랑스 등이 시리아를 차례로 탐하고 통치했다.나라를 가로지르는 유프라테스강 인근은 선사시대부터 풍요로웠다.

시리아인(2300만 명) 열 명 중 세 명이 타국을 떠돌고.3위 아프가니스탄(270만 명) 등 다른 난민국보다 월등히 많다.

심새롬 중앙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기자.국제사회의 빠르고 지혜로운 대처를 재촉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