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평양사진공동취재단북한의 무인기 도발에 대응하기 위한 훈련이 지난 5년간 없었다.
2017년에는 배기량 50㏄.그는 무인기 방어와 공세 역량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평화 타령으로 예봉이 꺾이면 멈칫거리게 되고 자꾸 눈치를 보다 보면 시기를 놓치게 된다.군인은 적을 보면 박살 내겠다는 자세를 갖는 게 당연하다.전투기도 헬기도 대공포로도 끝내 요격하지 못했다.
작전 중에 민간의 피해를 우려해 요격을 안 했거나.문 정부 시절 훈련도 한 번 못 해 -요격 체계가 있었지만 쓰지 못했다.
윤 대통령은 북한의 무인기 도발에 대응해 우리 군에 대대적인 드론 전력 강화를 지시했다.
TU-143 등 자폭용 무인기도 100여대 정도 있을 거다.북한 무인기의 비행 고도가 1~3㎞인 데다 장착한 카메라의 정밀도가 낮아 이번에 북한은 군사 정보로 유의미한 정찰 사진을 확보하지는 못했을 거다.
하드 킬은 레이저 무기나 대공포·미사일·항공기로 드론을 파괴하는 방식이다.러시아는 급히 이란제 샤헤드-136 무인기 2400대를 주문해 투입했다.
전투 요원이 투입돼 인명이 희생되는 것에 비하면 효율적이다.2020 이라크에서 거셈 솔레이마니 이란 혁명수비대 정예부대 총사령관이 미군의 드론 공격으로 즉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