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엔 악마, 선수에겐 천사…'보라스 사단' 이정후의 가치는?
구단엔 악마, 선수에겐 천사…'보라스 사단' 이정후의 가치는?
수식이 내포하는 뜻이 ‘아무런 연고가 없음이니까.
얼마나 밝고 뜨거운지.이오의 활동이 목성 자기권의 하전 입자 흐름과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근접 비행은 지난 2001년 목성 탐사선 갈릴레오가 이오 남극 위 181㎞를 통과한 이후 가장 짧은 고도의 근접 비행이다.이오 화산에서 분출된 물질은 최대 상공 500㎞까지 솟아오르는 데 이런 현상을 보인 화산이 이오에 수백 곳이나 있다.나사는 근접 비행 동안 주노캠 장비가 6장의 사진을 찍었다며 지표면 기준 상공 약 2500㎞에서 찍은 흑백사진도 공개했다.
2일(현지시간) 스페이스닷컴에 따르면 나사는 최근 엑스(전 트위터) 등을 통해 주노가 지난해 12월30일 이오 근접 비행 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최근 20년간 목성 탐사 중에는 가장 고도가 낮은 비행으로 화산 활동을 분석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설령 당신이 혼자 세상을 떠나더라도 시민이 곁에 함께 할 것이라는 인기척인 셈이다.
빈부 격차가 삶뿐만 아니라 죽음 이후까지 따라붙는 셈이다.3일 오후 12시47분 코스피는 전날 대비 52
재작년에 만난 누군가가 이런 말을 했다.많은 시민이 고인의 곁을 지킨다면 무연고 사망자라는 개념 자체를 없앨 수도 있을 것이라 믿는다.
설령 그 연결이 끊어지더라도 필연적으로 타인과 함께 살아갈 수밖에 없다.물론 조의금으로 장례비용을 메우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