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
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
코로나 19 팬데믹 초기에 사상 초유의 전공의 파업을 촉발했던 공공의대 설립은 더더욱 대안이 아니다.
장비를 최상위 등급으로 올릴 수 있는 옵션의 확률은 2년 반 동안 1.판매 초기에는 각 옵션이 나올 확률이 같았지만 이후 순차적으로 확률이 변경됐다.
기만 행위에 대해 이미 제재를 받았는데도 ‘메이플스토리와 ‘버블파이터 운영 과정에서 확률 변경 사실을 누락하거나 거짓으로 알린 점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간담회 직전 내부 검토 문건에서 블랙큐브의 등급 상승 확률이 낮아진 것은 최대한 숨겨야 한다고 한 것으로 확인됐다.큐브는 장비의 성능이나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옵션이 무작위로 든 상품이다.
세종=송혜미 기자 1am@donga.소비자에게 불리한 내용 변경이 있다면 법적 의무와 관계없이 알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니 우리 경제의 핵심 동력인 수출도 어렵다.
윤 대통령이 신년사에서 기득권과 지대 추구를 비판하며 노동·교육·연금 3대 개혁을 다시 강조한 것도 그런 맥락일 것이다.지역정원제도를 둬서 의사 면허 취득 후 9년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조건을 걸었다.
의사는 많아졌는데 의료 질이 떨어진다면 그 어떤 환자도 반길 리가 없다.이를 위해 불요불급한 의료 서비스에 섣달 그믐날 개밥 퍼주듯 보험 급여를 했던 선심 정책은 당연히 거둬들여야 한다.
정부가 그렇게 염려하는 건강보험 재정의 건전성이 악화한다는 얘기다.상급종합병원 43개의 절반이 넘는 22개가 수도권에 위치(2020년 기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