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9 세종기업데이터 뉴스 Pick
2024.02.19 세종기업데이터 뉴스 Pick
응용심리학 전문가인 키스 스타노비치 토론토대 교수는 『신념은 어떻게 편향이 되는가?』에서 강한 지지는 확신을 만들고.
시험을 망쳤을 때 ‘공부를 덜 해서 점수가 낮게 나왔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 ‘문제에 오류가 있어서 ‘출제자가 난이도 조절에 실패해서라는 식으로 책임을 회피한다는 게 주요 사례다.응용심리학 전문가인 키스 스타노비치 토론토대 교수는 『신념은 어떻게 편향이 되는가?』에서 강한 지지는 확신을 만들고.
폭스뉴스의 이달 초 설문조사에선 바이든 대통령이 49%로.사전투표와 본투표 결과 차이가 크고.편향은 개인의 지능이나 합리성과는 무관하게 생긴다.
유튜브에서 강서구청장을 검색하면 부정선거라는 키워드가 자동 완성된다.15일 유튜브 검색창에 강서구청장을 치면 부정선거가 자동 완성된다
나경원 전 의원도 윤핵관에게 ‘반윤의 우두머리 같은 공세를 받다 출마를 포기했다.
새 당 대표를 뽑는 전당대회 당시 이진복 대통령실 정무수석은 안철수 후보가 대통령실의 전당대회 개입을 비판하자 아무 말도 안 하면 아무 일도 안 일어날 것이라는 극언까지 했다.마음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
정진호 경제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유튜브 캡처] 국내에선 11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이후 또다시 부정선거 주장이 나온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검색했다는 의미다.믿지 않는 사람(36%)보다 더 많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