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김기환 경제부 기자 달을 봐야 하지만.
다른 멤버들보다 예능 등 개인 활동을 더 많이 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은 츄가 처음으로 이 문제를 제기한 끝에 결국 전속 계약 해지 소송에서 승소했고 곧바로 퇴출당했다.이번 사건을 통해 알게 됐듯이 여전히 미흡한 게 많다.
K-팝은 이제 늦어도 20살 전후면 데뷔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2017년 3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연예기획사의 불공정 계약 관행을 개선하도록 하겠다고 밝힌 브리핑 장면.그래픽=신재민 기자 요새 내가 가장 열심히 탐구하고 있는 주제 중 하나가 K-팝이다.
수익은 회사와 아티스트(가수)가 7:3으로 나누는데.두 아티스트 모두 뛰어난 매력이 있어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인기를 구가하며 지금까지 못 번 돈을 단숨에 벌 수도 있으니 말이다.
한국 사회의 전반적 수준이 올라간 데다 특히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대형화하고 글로벌화한 게 큰 역할을 했다.
이러니 츄의 갑질과 폭언이 퇴출 사유라는 소속사 주장에 많은 이들이 의문을 품는 것이다.일반기계·선박 2분기 이후 플러스 전환.
중국 경기회복 지연 등으로 인해 지난해 5월까지 14개월 연속 무역수지 적자를 기록했다.아세안 수출 역시 글로벌 IT 업황 부진의 영향으로 12.
특히 자동차 수출은 전기차 등 고부가 차량 수출 판매 호조에 따라 709억달러를 기록하면서.우리나라 수출은 글로벌 고금리 기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