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동작구 갤러리 >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종말의 바보 마이너 갤러리2024-11-14 12:22:591225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김방현 내셔널부장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 2일 경남 양산 사저에서 이재명 민주당 대표와 만나 어렵게 이룬 민주주의가 절대 후퇴해서는 안 된다는 데 공감했다고 한다.

토끼와 관계된 미술작품 70여 점이 나왔고.[사진 국립현대미술관] 뒤러의 토끼가 주는 늠름함이 새해의 힘찬 출발을 북돋워 준다면 이제부터 살펴볼 작품은 한 해의 시작을 명상적으로 맞이하게 해준다.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2023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를 주제로 한 전시가 여기저기서 진행되고 있다.토끼의 앙증맞은 앞발 아래를 보면 작가의 이름 앞글자(A.먼저 독일의 국민화가 알브레히트 뒤러의 토끼 그림이다.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백남준의 토끼도 우리와 같은 마음으로 달을 바라볼지 궁금하다.뒤러의 토끼는 지구 반대편에 있지만 백남준의 토끼는 지금 당장 만나 볼 수 있다.

연초 랠리에 지쳤나…'숨 고르기' 예상

백남준은 1996년에 텔레비전 수상기 앞에 토끼를 배치한 미디어 설치 작품을 선보인다

2021년 3월부터 11월까지 3개 기관이 4차례 통신 조회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공고일 기준 60세 이상이 대상이었다.

이 때문에 한국인에게 나이 물을 땐 ‘몇 살 대신 ‘몇 년생 인지 묻고.그러나 만 나이는 국민에 어떤 행위를 요구하는 게 아닌 데다.

남양유업 노사는 단체 협약상 임금 피크 연령인 ‘56세가 만 나이냐 세는 나이냐를 놓고 소송전까지 간 끝에 지난해 2월 임금 피크 적용 시점은 만 55세란 대법원 판결을 받고서야 ‘나이 전쟁을 멈췄다.또 이장섭 의원(초선·청주 서원) 등 민주당 의원 13명은 2021년 6월 ▶연령의 ‘만 나이 일원화 ▶정부와 지자체의 공문서 만 나이 표기 의무화와 대국민 홍보 실시 등을 규정한 ‘연령 계산 및 표시에 관한 법률안을 발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