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예산개혁 어렵네 어려워
EU 예산개혁 어렵네 어려워
일대일로(一帶一路) 전략에 따라 남중국해-믈라카해협-벵골만-아라비아해-홍해를 연결하는 주요 지역과 남태평양 등에 군사기지를 건설해 해상 거점을 확보하고 있다.
내가 무슨 얘기를 하겠나.친명 좌장이니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와 얘기를 나누지 않나고 물으니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당에 친명계가 어디 있나.검경은 고발장이 접수된 지 2년 넘게 ‘간만 보며 이 대표 재판 결과에 따라 수사를 할지 말지 정하려 한 꼼수를 부린 정황이 짙다아픔에 공감하고 공동체를 위한 결단을 내려온 아던 총리의 리더십은 종종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극우 포퓰리즘에 대척점으로 불렸다.
영국 BBC는 ‘과연 여성이 모든 걸 가질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기사를 올렸다가 독자들의 비판이 쏟아지자 바로 수정했다.여당 전당대회 등 안갯속 정국이다.
그는 친절과 따뜻함에 기반한 유능함이 무엇인지 보여준 드문 리더였다.
아던 총리의 사임을 그저 나약한 여성성의 발로로 치부하는 건 안타까운 일이다.결혼식을 올리자고 프러포즈했다.
인구 500만 명의 뉴질랜드는 ‘코로나19에 가장 잘 대처한 나라 ‘세계에서 가장 다양성을 확보한 내각 등 긍정적인 이슈로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이어 딸의 입학 때 곁에 있는 엄마이고 싶다며 모성애를 드러냈고.
그저 일할 능력이 소진됐다는 진솔한 고백.참사 6일 만에 반자동소총 판매 전면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