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
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
이날 대정부질문 시작 전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가결돼 여당 의원들이 항의하며 대부분 본회의장을 나간 데다.
이른바 메가캡 기술 기업 중 이렇게 빠른 속도로 매출이 두배로 불어난 사례는 없다는데요.시총 2조 달러를 돌파할 거란 전망이죠.
특히 경영진이 올해 실적 전망과 관련해 신중한 어조를 취한다면 말이죠.시장 참가자들은 주요 기업 실적에 눈을 돌립니다관건은 캠코의 소관 부처인 금융위가 이 같은 방안을 허용하느냐다.
이 자리에서 금융당국과 행안부는 새마을금고 상황을 공유하고 추가 지원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앞서 지난해 새마을금고는 부실채권 3조 원을 손자회사 MCI대부(1조 원)와 캠코(2조 원)에 넘기는 방침을 세운 바 있다.
다음 달에는 금융감독원과 예금보험공사 등이 새마을금고에 대한 첫 번째 검사에 나설 가능성이 높다.
금융위는 캠코의 새마을금고 부실채권 인수에 대해 신중한 입장이다.13/뉴스1서울 강남구 개포동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에서 3가구 줍줍(무순위 청약) 물량이 나온다.
공급가격은 전용 34A㎡ 6억7000만 원.분양가와 차액만큼만 자금을 조달하면 된다.
주택 보유수 등과 상관없이 전국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공고는 오는 21일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