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파트 월세 3건 중 1건 100만원 넘어…강남3구는 과반
서울 아파트 월세 3건 중 1건 100만원 넘어…강남3구는 과반
지방 의사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윤석열 대통령이 26일 제75주년 국군의날을 맞아 서울 숭례문-광화문 구간에서 10년 만에 진행한 국군 시가행진 행사에서 군 관계자 및 시민들과 비를 맞으며 걷고 있다.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어제 뜻깊은 한·미 동맹 70주년의 해에 맞은 75주년 국군의날 기념식이 성남 서울공항에서 미리 열렸다.
그래서 한·미 동맹은 전쟁을 막고 번영을 일군 가장 ‘위대한 동맹으로 평가받는다태영건설은 이날 공시에서 경영 정상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면서도 현재 구체적으로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물류회사 태영인더스트리 매각(2400억 원).
입법예고 등을 거쳐 내년 1월 9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부실기업의 신속한 정상화를 지원하는 기촉법은 올해 10월 일몰됐지만 이달 8일 재입법돼 26일부터 재시행됐다.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
PF대출 채무 감당못해이르면 오늘 워크아웃 신청할 듯 공사 멈춘 태영 건설현장 2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공사 현장이 멈춰 서 있다.또 코로나19 팬데믹이 3년여 지속하면서 온라인 학습과 화상회의가 널리 자리 잡게 됐다.
SNS의 일상생활 침투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을 견지하고 있지만 나 역시 SNS에서 자유롭지 못한 실정이다.요즘 우리나라 건널목에 자주 보이는 바닥 신호등은 길을 가면서도 핸드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이들이 신호등을 쳐다보지 않아 고심 끝에 만든 세계 최초의 발명품이라고 한다.
하지만 최근 의대 강의 중에도 수시로 카톡이 울리고.가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