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민주노총 집회서 10명 체포…서울청 "엄정 수사할 것"
3민주노총 집회서 10명 체포…서울청 "엄정 수사할 것"
보호출산제에 대한 찬반을 넘어서.
우선 캠코에 1조 원 상당의 부실채권을 추가로 매각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PF 대출 통계에 잡히지 않는 부동산 개발 사업 연체율이 높은 편이었기 때문이다.
새마을금고는 반기마다 주요 건전성 수치를 공개해 왔다.하지만 지난해 하반기(7∼12월) PF 부실이 현실화되면서 새마을금고 연체율이 추가로 악화될 것이란 우려가 끊이지 않았다.1월말 6%대 후반당국 이달 연체율 7% 넘길 가능성캠코에 부실채권 1조 추가매각 추진금융위-행안부 이달 건전성 점검 고금리 장기화로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의 대출 부실이 수면 위로 떠오른 가운데 지난달 말 새마을금고 연체율이 7%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 달에는 금융감독원과 예금보험공사 등이 새마을금고에 대한 첫 번째 검사에 나설 가능성이 높다.작년 6월 말 기준 연체율이 5.
이 자리에서 금융당국과 행안부는 새마을금고 상황을 공유하고 추가 지원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 연체율이 다시 치솟자 관계 기관은 이달 중 새마을금고의 건전성을 점검하는 회의를 개최하기로 했다.이어 국회가 왜 있습니까.
그런데 회의장 뒤편 더불어민주당 의원석에서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외침이 들렸다.아무도 도와주는 사람 없는 그 아기들을 위해서 국회가 있는 것 아닌가요라고 반문했다.
민주당을 출입하면서는 대통령을 ‘절대악으로 몰아붙이는 양당 지도부의 원색적인 발언을 기사에 충실히 실었다.그런 진심이 오가는 모습이 계속 늘어났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