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승자는 통신사 아닌 FANG…블록체인도 마찬가지"
"인터넷 승자는 통신사 아닌 FANG…블록체인도 마찬가지"
구동존이란 공통적인 것을 찾아 우호의 폭을 넓히고 정치·안보 등 민감한 문제는 뒤로 미뤄두자는 것이다.
5조원(45%)을 차지한다〈그림 2〉.조규홍 장관은 낭비되는 재정을 줄이고 붕괴한 의료전달체계를 구축하는 데 건강보험 재정을 어디에 얼마나 써야 할지 먼저 가늠한 후 건보료 인상률을 결정하겠다고 한다.
1980년대 지역가입자에 대해서만 재산보험료를 매기기 시작한 이유는 ‘유리알 지갑인 직장가입자와 달리 자영업자의 소득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일본도 재산보험료 비중이 10%에 불과하다.〈그림 3〉 서울 거주 연금소득자와 지방 거주 자영업자를 예로 들어 은퇴자와 자영업자가 얼마나 부당하게 과중한 재산보험료를 내는지 살펴보자〈그림 3〉.
체감 안 되는 필수의료 지원 대책 마지막으로 돈을 써야 할 곳에 쓰고 있는지를 살펴보자.건강보험료 명목 인상률과 함께 건강보험료 부과 대상 확대 등으로 인해 실제 국민의 보험료 부담이 얼마나 늘어나는지 보여주는 보험료 실질 인상률을 함께 공개해야 한다.
5%씩 늘어나 보험료 인상률의 3.
건보재정 흑자가 무조건 자랑 아냐 요약하자.항일 유적지에 대한 관리나 소개도 형편없다.
의병들이 수감됐던 동명동 광주교도소 부지와 광주공원 심남일 의병장비.이래저래 광주는 또 아프다.
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늙은 노모.그런 점에서 본다면 우리가 정율성을 기념할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