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아라치 치킨, “이강인 모델 재계약 않기로…법적대응 아직 고려안해”
4 아라치 치킨, “이강인 모델 재계약 않기로…법적대응 아직 고려안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연간 단위로 작성되는 공동주택 현황입니다.
영국에서 손꼽히는 더럼 대성당의 내부는 다른 유명 성당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상처를 어루만지고 위로하는 종교의 역할이 더욱 절실한 때가 아닐까.
두산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연극 ‘광부화가들이 이들의 이야기다.영국 성당에서 참전 군인을 기리는 비석은 많이 봤지만 노동자를 위한 것은 처음이었다.남부보다 경제적으로 열악한 북부의 상황은 여전하다.
이들의 작품은 더럼 북쪽 탄광 시설을 개조해 만든 우드혼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kr 더럼에 도착한 것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여전한 지난달 28일 아침이었다.
광부들의 일상을 투박한 터치로 묘사해 큰 반향을 이끌었다
네이버는 현재 자체 인력과 네이버가 개발한 음란물 필터링 인공지능(AI) 시스템 ‘엑스아이(X-eye)를 활용해 24시간 치지직을 모니터링 중이다.올해 공개될 GPT-4 버전은 문자뿐 아니라 소리·영상·사진 등 다양한 데이터를 학습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멀티모달(Multimodal)이 되리라는 전망이다.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에게 너에게도 마음이 있니?라고 묻자 내놓은 답변이다.챗GPT와 이루다는 AI가 그 목적에 따라 완전히 다른 서비스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워싱턴포스트는 미국 교육현장에서 챗GPT가 과제 작성 등 부정행위에 쓰일까 봐 우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마음이야 없진 않지!라며 챗GPT와는 완전히 다른 답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