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 Now] 수협중앙회, 14개 계열 신입 70명 공채
[Biz & Now] 수협중앙회, 14개 계열 신입 70명 공채
-혹시 수도권 그린벨트 해제 계획은 혹시 검토하는 게 있는지이번에는 수도권을 제외한 비수도권에 대한 지역전략산업에 대해서 해제 총량을 인정한다든지.
내년 임기가 시작되는 서울시향의 신임 음악감독 판 즈베던은 ‘오징어 게임의 작곡가 정재일과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앞으로는 작곡의 창조성이 K클래식의 큰 축 중 하나가 되리라 생각한다.
좋은 작품이 나오기 어려운 현실이 당연해 보인다.창작 관현악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연주지원 등 예술가들을 다각도로 지원하고 있다.치우치지 않게 이야기 속으로 몰입하게 하는 안효영의 음악은 짧지 않은 여운을 남겼다.
예나 지금이나 신작은 절대적으로 불리하다.하지만 해를 더해가면서 자리를 잡는 모양새다.
이달 우리나라 작곡계에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청중은 검증받은작품에만 관심을 갖기 때문이다.이 사장은 이어 부채비율 208%를 맞추는 것은 국민을 위한 게 아니라 LH를 위한 것이라며 정부와 협의해 LH 특성을 반영한 재무구조 이행 시스템을 만들려고 한다라고 했다.
부채비율을 맞추지 못한 공기업은 경영평가에서 나쁜 점수를 받고.기재부 권고에 따라 LH는 2022년 218.
임직원 성과급이 줄어든다.이는 정부(기획재정부)가 정한 부채비율을 맞추기 위해 보상시기를 전부 뒤로 늦추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