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
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
적어도 글로벌 인구 분포 면에서 그렇다.
독자 제공 대북 송금에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관련 의혹 대장동 수사도 신속하게.대장동·위례 비리와 성남FC 후원금 문제는 이 대표의 성남시장 재직 시절의 일로 민주당이 당 차원에서 나설 사안은 아니다.
김 전 회장은 귀국 후 수원지검으로 압송돼 조사를 받게 된다.지난해 5월 검찰의 압수수색을 앞두고 해외로 도피한 지 8개월 만이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0일 오전 성남에프시(FC) 후원금 의혹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 성남시 수원지검 성남지청으로 향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대장동·위례 개발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도 이 대표에게 설 연휴 이후 출석해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흩어진 여론을 모으고 입법으로 마무리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주호 교육부총리가 후보자였을 때 원상 복구시키면 청문회를 수월하게 통과시켜 주겠다고 속삭이던 ‘교육 마피아는 납작 엎드려 있다.
타자의 공간을 허용하는 관용의 원칙을 포기할 때 민주주의는 몰락한다.민주주의 국가 지도자의 무기는 통합과 입법이다.
힘이 빠지는 순간 입안의 혀처럼 굴던 아첨꾼들은 뒤도 보지 않고 떠날 것이다.결사적으로 타자를 만나고.
윤 대통령이 노동개혁을 결단하는 데 힘이 됐을 것이다.수사 검사 전원을 희망하는 근무지로 보내줘라라며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