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 제도 개편 완료, 신혼부부 중점 개편으로 ‘가성비’ 면적이 뜬다
청약 제도 개편 완료, 신혼부부 중점 개편으로 ‘가성비’ 면적이 뜬다
카드는 신규 발급하지 않고 기존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01%포인트)의 금리를 제시해 2년물은 ―3bp.3년물은 ―1bp에 모집 물량을 채웠다.
회사채 수요예측서 ‘1.최대 3000억 원 회사채 발행…SK가스·두산퓨얼셀도 구독 이호 기자 number2@donga40%로 공제율이 높아진다.
연말정산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도서·공연·영화관람료(30%)는 각각 80%.
고향사랑 기부금은 10만 원 이하까지 110분의 100.
국세청은 지난 15일 홈택스를 통해 제공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개통했다.소상공인과 시민단체들은 대체로 공정위의 플랫폼 기업 규제 입법화 움직임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구글 등 악영향 우려中 기업에 유리해져 반대 의견서 중소상인들과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이 13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앞에서 온라인플랫폼 공정화 및 독점방지법 처리 촉구 기자회견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이중선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사무국장은 19일 본보와의 통화에서 카카오 등 온라인 플랫폼 기업의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문제를 이같이 지적했다.
13/뉴스1신용카드 수수료는 최대 2.전국가맹점주협의회와 참여연대 등 88개 단체는 앞서 13일 국회 앞에서 대형 온라인 플랫폼 업체의 높은 수수료율과 불공정한 거래 조건 등을 지적하며 온라인 플랫폼 규제 법안의 국회 통과를 촉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