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노든'이 알려주는 것들
영화 '스노든'이 알려주는 것들
보선 참패에 책임져야 한다는 여론이 거세지만 김 대표는 총선에서 패배하면 정계 은퇴할 각오로 책임지고 뛰겠다고만 했다.
대통령실에 대해 목소리를 낸 의원은 3명에 그쳤다.총선 공천은 당에 주도권을 주겠다고 대통령 스스로가 약속해야 한다.
김 대표가 정계 은퇴한다고 관심을 가질 국민이 과연 몇 명이나 되겠는가.내 딸이었다삼풍백화점 유족에 남은 비극유서 써놓고 매년 고쳐 쓴다19살 ‘삼풍 알바생의 그날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정상 오르자 산안개 걷혔다아이 8명에 온 백두대간 선물다시는 사고 안 칠겁니다백두대간 완주한 소년의 약속‘산에서도 사춘기는 온다10분 꽃단장한 소년의 비밀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일자리 있으면 지옥도 간다치아 2개 맞바꾼 정태호 집념전장연 시위는 이해 못 했다‘환경 전문가 김소희 소신우리 엄마는 노조 위원장간호법 뒤엔 이수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쟤 일 잘해? 대놓고 묻는다채용 스펙 된 음지의 데이터어르신 2시간 웨이팅 했는데새치기 아냐? 그 젊은이 비밀로제 아파트.5일 내내 집안 싸움 여당.
지금 우리는 민주당만큼 후졌다.보선 참패에 책임져야 한다는 여론이 거세지만 김 대표는 총선에서 패배하면 정계 은퇴할 각오로 책임지고 뛰겠다고만 했다.
그들의 마음을 돌리려면 윤 대통령부터 달라져야 한다.
이 종목 사라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에너지 믹스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라도 전기요금 정상화는 시급하다.
대형 에너지저장장치(ESS)와 송배전망 투자에도 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이건 아니다재계 경악시킨 상법 개정안‘서버계 엔비디아 사기라고?슈마컴.
효율적인 신재생 투자가 절실하다.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김건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