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 민희진 기자회견
어도어 민희진 기자회견
혹시 더 중요한 문제를 놓치는 건 아닐까.
병역특례제도 역시 다시 생각해봐야 한다.최근 서울의 한 카페에서 육군 말년 병장이 주문한 음료에 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는 문구를 적은 알바생이 화제다.
곰곰이 생각해볼수록 시대를 잘 타고났다는 말 외엔 설명할 이유가 떠오르지 않는다.그에 걸맞게 정부는 군인과 경찰.병력 부족을 호소하는 국방부의 신중 검토 의견과 불공정 논란까지 더해지며 없던 일이 됐다.
군대에 가게 된 청년들에게 한 말씀 부탁한다는 질문에 그는 군대에 가는 분들이 존경스럽다며 이같이 말했다.심지어 일본은 실업팀 선수만 나온 대회에서 우승한 야구대표팀도 병역 혜택을 받는다.
금메달의 대가로 영웅이 될 기회를 박탈하는 ‘혜택을 준다는 것 자체가 역설적이지 않은가.
지난해 정치인들은 빌보드차트 1위 등 방탄소년단(BTS)의성과를 병역특례 기준에 추가하려 했다.그제 열린 결승전에서 축구는 무패 행진으로 아시안게임 3연패를 이뤄냈다.
신예 육성하고 과감한 투자를 어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막을 내렸다.배구(남자)는 61년 만에 처음 메달권에 못 들었다.
3조 ‘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쪽지 시험 땐 전자책이 낫다문해력 키울 ‘양손잡이 전략예민한 아이는 고성능 컴퓨터‘자동적 사고 마법카드 만들라숙제했으면 게임해도 돼아이 자존감 키운 뜻밖의 말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월급 적은 여보가 돈 빌리자대출 금액 늘린 부부의 기술백수도 ‘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더 중앙 플러스팩플택시앱 깔기 어렵다는 부모님02-114 눌러도 카카오T 온다해킹 용병과 北 만난다면?MS 사이버 부대 수장 경고톰 크루즈.반면에 일본(2위)과 인도(4위)는 국가 차원에서 치밀한 차세대 신예 육성 플랜과 과감한 투자로 두루 약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