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
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
윤 대통령의 언급처럼 우리는 어려움에 처한 튀르키예를 누구보다 앞장서서 도와야 할 이유가 있다.
손경식 CJ그룹 회장과 구자은 LS그룹 회장 등 재계 일부 인사도 참석했다.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
영국 이튼스쿨을 거쳐 옥스퍼드대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은 인공지능(AI) 분야 전문가로.혼주 정몽규 회장이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만큼 허정무.2021년 만 29세에 카이스트 교수가 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왼쪽부터 정문선 부사장.뉴스1김소영 동아닷컴 기자 sykim41@donga.
차녀 정선이 씨와 차남 정예선 씨가 모두 참석했다.
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정부는 현지 교민과 관광객의 안전을 챙기면서 ‘형제국인 튀르키예를 돕는 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
동서양을 잇는 문명의 보고이자 관광 대국인 튀르키예는 3만3000명이 숨진 1939년 대지진과 같은 규모의 강진으로 인명뿐 아니라 소중한 문화재까지 대거 파괴됐다.2008년 K-2 전차 기술 수출 등의 양국 방산 협력으로까지 이어졌다.
당시 김동신 육군참모총장은 지진 발생 열흘 만에 외국군 장성으로는 처음 현장을 찾아 위로했다.어려울 때 친구가 진정한 친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