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팬더티비놀이터 미니 갤러리 > 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

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

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

실질 소득대체율을 높이지 않으면 ‘세계 최악의 노인 빈곤국이란 타이틀을 미래 세대도 여전히 짊어질 공산이 크다.

불붙은 ‘우주 택배 개척 경쟁 美 ‘노바-C 14일.지난해 2월 H3의 첫 발사를 시도했지만 2단 엔진이 점화되지 않아 안전상의 이유로 자폭시켰다.

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

벨라루스 등 7개 국가가 참여 의사를 밝혔다.15일에는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가 대형 로켓 ‘H3를 각각 발사한다.기지 건설에 필요한 물자 배송을 위해 자국의 우주 스타트업 투자를 늘리고 있다.

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

노바-C에는 NASA의 과학 탐사용 탑재체 5개와 상업용 탑재체 6개가 실릴 예정이다.우주 경제가 커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국제협력을 늘리기 위해서다.

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

부품 수를 크게 줄인 엔진을 적용하는 등 비용 절감에 집중한 결과물이다.

클립스는 달 탐사를 위해 필요한 여러 물자를 민간 기업들이 달까지 택배 서비스처럼 배송해주는 것이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부친 정몽구 명예회장.

나경원 전 의원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다.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황선홍 등 축구인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왼쪽부터 정문선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