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중앙화 가상화폐거래소 차린 죽마고우 "길게 보고 건전하게 가겠다"
탈중앙화 가상화폐거래소 차린 죽마고우 "길게 보고 건전하게 가겠다"
시험을 앞둔 현 여권은 위기다.
kr 관련기사 이재명 윤 대통령 건전재정 자화자찬…다른 세상 사나 윤 대통령 ‘기업이 곧 국가라는 건배사.영국 경제 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이달 17일 ‘올해 어느 나라 경제가 선전했나?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35개 회원국 중 그리스를 올해 경제 성적 1위.
루마니아(3만7600달러)보다도 적다.부실기업 구조조정 등 표에 도움되지 않고 골치 아픈 현안을 내년 총선 이후로 몽땅 미루고 인기 영합적인 정책에만 몰두한다는 우려가 팽배하다.이런 일과 삶의 균형 파괴는 팍팍한 민생과 저출산 등의 핵심 원인이기도 하다.
우리 경제의 미래에 쓴 약이 될 정책 과제를 미루지 않는 각성이 필요한 시점이다그러나 김씨의 고통을 생각하면 조금도 머뭇거릴 수 없었다.
그는 누군가를 공격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 더 나은 사회를 위해 알아야할 것을 기록하려고 담담하게 책을 썼다고 했다.
원래는 안 전 지사의 또 다른 문제점들을 다룬 70쪽 분량이 더 있었지만 줄여서 낸 거다.하지만 우리의 이야기와 노래.
이안나 성형외과 전문의·서점 ‘채그로 대표 블랙핑크가 대영제국훈장을 받았다.1부는 농부인 왕릉 부부를.
우리나라는 서양에 가장 늦게 드러난 은자의 나라였다.그사이 벌어진 많은 전쟁과 힘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