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이더리움 블록체인 검색 서비스 엔진X 출시
엔진, 이더리움 블록체인 검색 서비스 엔진X 출시
글=이하경 대기자·부사장 그림=김아영 인턴기자.
그 기업의 자산과 주식을 활용해 빚을 갚고 다른 계열사를 사들였다는 의심을 사고 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0일 오전 성남에프시(FC) 후원금 의혹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 성남시 수원지검 성남지청으로 향하고 있다.
하지만 빚을 내 기업을 인수하고.이 대표는 지난 10일 성남FC 후원금과 관련한 제3자 뇌물 제공 혐의로 수원지검 성남지청에서 조사를 받았다.지난해 5월 검찰의 압수수색을 앞두고 해외로 도피한 지 8개월 만이다.
쌍방울 전환사채(CB)로 이 대표의 변호사비가 지급됐다는 의혹은 아직 구체적인 정황이 드러나지 않았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변호사비 대납 의혹의 중심에 있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오늘 한국에 들어온다.
검은 돈이 기업과 정치권을 흔드는 일을 좌시할 수는 없다.
검찰도 이 대표 수사를 질질 끌면서 정치적으로 활용한다는 오해를 받지 않도록 절차를 준수하면서 가능한 한 신속하게 수사를 마무리해야 한다.국가적 차원에서 시작한 정책인데 중앙정부가 책임지지 않고 운영기관에 부담을 전가하는 건 불합리하다.
이들이 나이 한 살 더 먹는 게 무슨 의미냐고 할 수도 있지만.통계청 추계에 따르면 당장 내년에 노인 인구가 1000만 명(전체 인구의 19.
특히 개선 시효가 이미 지나 불합리해진 복지 혜택을 고치지 않고 놔둔다면 미래세대는 더욱 큰 짐을 지게 된다.본질적으로 사회 전반의 고령화 부담이 커지는 상황을 고려해 노인 기준을 상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