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이코노미, 돈이 광속으로 국경을 넘나들기 시작했다"
"크립토 이코노미, 돈이 광속으로 국경을 넘나들기 시작했다"
노바크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단식에서 최다인 22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차지했다.
나열식 대답은 좀 실망스럽다.요한 크루이프가 가장 많이 언급된다 (…).
하지만 얼마 전 학교폭력을 감싸는 듯한 라디오 인터뷰 발언으로 과거 재평가가 이뤄지고 있다.기단부터 한 단씩 쌓아 올린 공든 탑이다.노바크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단식에서 최다인 22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차지했다.
이들은 각자의 종목에 엄청난 영향을 끼쳤고 (…).그 선수의 위대함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간혹 엉뚱한 대답도 나온다.
[DKNTV 캡처]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고.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정 이사장의 장남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혼주 정몽규 회장이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만큼 허정무.
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정주영 회장 일곱 번째 아들)도 모습을 보였다.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