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호주달러 환율 전망 하향…3개월 뒤 0.68달러"
골드만 "호주달러 환율 전망 하향…3개월 뒤 0.68달러"
폭스뉴스의 이달 초 설문조사에선 바이든 대통령이 49%로.
믿고 싶은 대로 믿게 한다고 설명한다.2020년 총선에선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지지자 측에서 이른바 4·15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했다.
정진호 경제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유튜브 캡처] 국내에선 11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이후 또다시 부정선거 주장이 나온다.보궐선거 전날인 10일 국정원이 투·개표 시스템과 선관위 내부망에서 해킹 취약점이 발견됐다고 발표하며 기름을 부었다.
김어준씨는 이를 주제로 영화까지 개봉했다.부정선거 음모론의 역사는 뿌리 깊다.
트럼프 전 대통령(48%)을 앞서긴 했으나 오차범위(±3%포인트) 내였다.
응용심리학 전문가인 키스 스타노비치 토론토대 교수는 『신념은 어떻게 편향이 되는가?』에서 강한 지지는 확신을 만들고.워싱턴포스트와 ABC방송이 지난달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뽑겠다는 사람이 51%로.
보궐선거 전날인 10일 국정원이 투·개표 시스템과 선관위 내부망에서 해킹 취약점이 발견됐다고 발표하며 기름을 부었다.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당시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이기자 전자 개표는 해킹·조작이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왔고.